FASHIONN
FacebookFashion News
트와이스 채영, 나이키 에어맥스와 만난 만찢녀 액티브 퍼포먼스 블록코어룩
나이키의 다이내믹 에어 기술이 발 전체로 확장된 최초의 모델, 공기 위를 걷듯 편안한 착용감 제공
2025.03.31그룹 트와이스 채영이 매거진 데이즈드와 나이키 에어맥스 Dn8과 함께한 화보에서 패셔너블하면서도 액티브 블록코어룩을 선보였다.
채영은 이번 화보에서 새로 출시된 나이키의 에어맥스 Dn8 이 구현할 수 있는 다양한 모션을 패셔너블하게 구현했다.
유니버시티 레드 컬러에는 레드 드레스, 레이저 푸크시아 컬러와는 캐주얼한 재킷과 스커트를 매치하는 등 무엇보다 나이키 에어맥스 Dn8을 신은 채영의 다양한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었다.
나이키가 새로 출시한 ‘에어맥스 Dn8’은 나이키의 다이내믹 에어 기술이 발 전체로 확장된 최초의 모델로, 말 그대로 공기 위를 걷는 듯한 새로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작년에 출시한 에어 맥스 Dn과 마찬가지로 이중 압력 에어 유닛(Dual-pressured air units)을 반영하여 발을 디딜 때마다 공기가 튜브 사이로 자유롭게 흐르도록 돕는다.
한편 채영이 속한 그룹 트와이스는 지난해 해외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일본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 입성 및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고, 총 150만 관중을 동원한 전 세계 27개 지역 51회 규모의 다섯 번째 월드투어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성료했다.
이어 오는 8월 미국 대형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헤드라이너로 출격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