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Fashion News
르꼬끄 스포르티브, 리브랜딩 이후 첫 선 2030여성 겨냥 우먼스 컬렉션 출시
라임, 오렌지, 퍼플 등 톡톡 튀는 컬러, 스포티즘+여성미 접목한 패션 스포츠 제안
2025.03.31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2025년 봄여름 ‘우먼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배우 나나(NANA)의 화보를 공개했다.
2025년 S/S 우먼스 컬렉션은 르꼬끄가 브랜드 리뉴얼 이후, 새로운 디자인과 컨셉으로 선보이는 라인이다.
스포츠웨어에 고감도의 패션요소를 결합한 ‘패션 스포츠’ 컨셉으로 2030 여성이 핵심 타깃이다. 브랜드 앰배서더 나나(NANA)와 함께 한 화보 테마는 ‘Be Active, Stay Bold’이다.
화보 속 나나는 자기 표현에 솔직한 여성들이 일상, 운동, 여행 등 어떤 환경에서도 개성 있게 자신을 드러내고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2025년 S/S 우먼스 컬렉션의 컨셉은 스포티즘과 여성스러움을 접목한 액티브웨어이다.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고려한 실루엣, 소재를 사용해 운동복은 물론 일상복으로도 손색없다.
가장 큰 특징은 화려하고 강렬한 컬러이다. 라임, 오렌지, 퍼플 등 쨍한 컬러를 대담하게 사용했다.
또한, 은근하게 비치는 시어 소재와 소매 끝에 셔링 디테일로 여성미를 강조한 액티브웨어를 추구한다. 스판, 메쉬 등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한 여름 내내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컬렉션은 재킷, 숏팬츠, 브라탑 등 의류를 비롯해 가방, 신발 등으로 구성됐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