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미샤, 가장 아름다운 순간 위한 로맨틱 스타일 2025년 브라이드 컬렉션 출시

최근 웨딩 트렌드 셀프 웨딩, 데일리 예복 반영한 2025년 브라이드 에디션 제안

2025.03.25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가 ‘2025 미샤 브라이드 에디션’을 공개했다.

2025년 미샤 브라이드 에디션은 유니크한 감성과 정교한 디테일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주는 미샤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최근 웨딩 트렌드를 반영하여 셀프 웨딩, 데일리한 예복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출시된 라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브라이드 컬렉션은 2가지 무드의 화보와 함께 각각 3월 25일, 4월 4일에 공개되며, 첫 번째로 공개되는 화보는 ‘BLOSSOM MOMENT’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따뜻하면서도 화사한 무드로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브라이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두 번째는 ‘BLOSSOM BLANC’ 컨셉으로 화이트 계열의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아이템이 화보와 함께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첫번째 컨셉의 라운드 넥 H라인 원피스는 심플한 실루엣에 탈착 가능한 프릴 벨트로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더했고, 블라우스와 스커트 셋업은 우아한 네크라인과 플라워 포인트 장식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롱 슬립 드레스는 블루종 블라우스나 재킷과 매치해 미샤만의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노카라 숏 재킷과 A라인 볼륨 원피스 세트는 세련된 핏과 우아함을 한층 더 극대화할 수 있다.


두번째 컨셉 화보 속 소매 볼륨을 강조한 H라인 원피스는 섬세한 꽃잎 자수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고, 심플하고 구조적인 자켓과 A라인 플레어 스커트 셋업으로 미니멀한 매력을 더했다. 

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자켓과 와이드 팬츠, 수트 셋업 코디로 한층 더 우아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브라이드 컬렉션과 어울리는 베일 장식부터 큐빅 구두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되어,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셀프 웨딩 및 웨딩 촬영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코디 및 소품 고민 없이 연출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