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Style
스트레이 키즈 방찬, 펜디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100주년 새얼굴 영광"
2025.01.16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Kids) 리더 방찬이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방찬은 가수이자 래퍼, 작곡가, 프로듀서로 2018년 스트레이 키즈의 리더로 데뷔했으며 그룹 활동 외에도 작사 작곡 등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으로 K-POP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2024년 6월 밀라노에서 열린 펜디 2025 S/S 남성 컬렉션 패션쇼에 프론트로우 게스트로 등장하며 펜디와 인연을 맺은 방찬은 음악 페스티벌을 비롯한 다양한 공식 행사와 공연에서 펜디 제품을 착용하며 주목을 끌었다.
펜디와 방찬의 이번 파트너십은 새로운 장을 열어주는 계기로, 음악과 패션의 경계를 넘나드는 혁신적인 협업을 기대하게 한다.
방찬은 “창의적이고 유쾌한 정신을 지닌 펜디와 즉각적으로 유대감을 느낄 수 있었다. 브랜드의 100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해에 펜디 패밀리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8인조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는 2월 14일~16일 사흘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