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패션엔 포토] 원진아, 치마가 다했다! 벌룬 스커트로 뽐낸 청순 러블리룩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언론 시사회...서유민 감독, 배우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 참석

2025.01.14



배우 원진아가 러블리 프레피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14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하이그라운드)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자리에는 서유민 감독을 비롯해 배우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이 참석했다. 이날 원진아는 처사랑 음대생 컨셉에 맞춰 반팔 브라운 니트와 블랙 벌룬 스커트를 매치한 청순 러블리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도경수 분)과 정아(원진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2007년 개봉한 동명의 대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리메이크작이다.


원진아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한 음대생 정아로 분해 섬세한 감정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원진아는 첫사랑의 이미지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사랑스러운 열연으로 또 한 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 주연의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오는 1월 28일 개봉한다.

/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