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패션엔 포토] 신은수, 아역 배우의 폭풍 성장! 신비 마네킹 비주얼 밀착 미니 원피스룩

'조명가게' 제작발표회...주지훈, 박보영, 김설현, 엄태구, 이정은, 김민하, 박혁권, 신은수, 김선화 등 참석

2024.12.03



폭풍 성장한 아역배우 신은수가 밀착 미니 원피스룩으로 신비한 마네킹 비주얼을 뽐냈다.


신은수는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디즈니+ 시리즈 '조명가게'(극본 강풀, 연출 김희원) 제작 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신은수는 잘록한 개미허리가 돋보이는 밀착 미니 블랙 원피스에 통굽 슈즈를 신고 커다란 물방울 목걸이를 매치한 나들이룩으로 신비스러운 비주얼을 드러냈다.


이날 제작 발표회는 주지훈, 박보영, 김설현, 엄태구, 이정은, 김민하, 박혁권, 신은수, 김선화, 김희원 감독, 강풀 작가가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가졌다.


강풀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한 '조명가게'는 어두운 골목 끝을 밝히는 유일한 곳 조명가게에 어딘가 수상한 비밀을 가진 손님들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김희원의 시리즈 감독 데뷔작으로 주지훈, 박보영, 김설현, 배성우, 엄태구, 이정은, 김민하, 박혁권, 김대명 등이 출연한다.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월 4일 4개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이후 2주간 매주 2개씩 만나볼 수 있다.


신은수는 ‘조명가게’에서 이정은과 모녀로 출연한다.


한편 신은수는 2016년 강동원 주연의 영화 ‘가려진 시간’에 3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상대역인 오수린 역할에 캐스팅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다.


2016/17년 방영된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전지현의 배역 청소년기를 연기하며 브라운관에서도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