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Style
[패션엔 포토] 박지현, 히든페이스 파격노출! 반전의 청순매력 단아한 투피스룩
영화 ‘히든페이스' 언론시사회... 배우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 김대우 감독 등 참석
2024.11.13배우 박지현이 청순한 단발머리에 단아한 투피스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13일 오후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영화 ‘히든페이스’(감독 김대우, 제공 스튜디오앤뉴·쏠레어파트너스(유), 제작 스튜디오앤뉴, 공동제작 보이드, 배급 NEW) 언론 시사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배우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을 비롯해 연출을 맡은 김대우 감독이 참석했다.
배우 송승헌과 조여정, 박지현이 출연하는 영화 ‘히든페이스’는 실종된 약혼녀 수연(조여정)의 행방을 쫓던 성진(송승헌) 앞에 수연 의 후배 미주(박지현)이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 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방자전’, ‘인간중독’을 통해 금기된 사랑과 욕망을 입체적으로 풀어낸 김대우 감독의 신작으로 오는 20일 개봉한다.
한편 2022년 화제의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송중기의 형수로 등장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박지현은 사라진 첼리스트 수연(조여정)의 자리를 대신하는 미주 역을 맡아 과감한 노출 연기를 펼친다.
특히 연출자인 김대우 감독이 2014년 '인간중독'으로 발굴한 임지연에 이어 자신의 작품에 새롭게 내세운 주역이어서 또 다른 시선을 모은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