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아이더, 가볍고 튼튼 수납력까지 OK! 제로그래비티 백 시리즈 전개

고기능성 코듀라 에코의 내구성과 흡습속건에 크로스백, 슬링백, 보스턴백, 호보백 등 구성

2024.07.23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일상은 물론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이나 여행 시 활용하기 좋은 제로그래비티 백 시리즈를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트레블 크로스백을 비롯해 슬링백, 호보백, 보스턴백 등 다양한 스타일 구성으로 선보인다.


아이더의 제로그래비티 백 시리즈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가벼운 무게감으로 부담 없이 들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경량성에 스타일까지 더한 고기능성 코듀라 에코 소재가 사용되어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변색이 잘 일어나지 않고 흡습속건 기능도 뛰어나 관리가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내외부에 다양한 포켓이 디자인되어 있어 용도별 소지품을 편리하게 정리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제로그래비티 트레블 크로스백은 가로형 직사각 디자인에 다채로운 수납공간을 갖춘 휴대용 가방이다. 다양한 소지품 보관이 필요한 야외활동이나 여행 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내부에 메쉬 포켓 및 공간을 구분하는 파티션이 디자인되어 있어 용도에 따른 소지품을 분리하여 정돈하기 좋다. 전면 벨크로를 열어 다양한 수납공간에 여권, 지갑 등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한쪽 어깨에 걸쳐 사선으로 메는 가방 형태의 제로그래비티 슬링백은 가방 상단 손잡이인 탑핸들과 어깨 끈을 간단히 분리해주는 웨빙고리를 더해 편의성을 높였다. 

제로그래비티 백 시리즈 중 가장 큰 사이즈의 제로그래비티 보스턴백은 옷이나 세면도구 등 큰 짐을 담을 수 있는 넉넉한 수납력으로 장거리 여행에 적합하다. 

두 손잡이를 묶어주는 쿠셔닝 핸들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외에 초승달 모양의 제로그래비티 호보백은 캐주얼한 디자인과 멋스러운 쉐입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