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변우석-고윤정, 비주얼 천재들의 핫한 만남! 태양과 맞선 에너제틱 래시가드 커플룩

2024.06.27


‘선재 업고 튀어’로 대세 배우로 거듭난 변우석이 고윤정과 함께 에너제틱한 래시가드 커플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변우석과 고윤정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해 공개한 프레시벤트 래시가드 컬렉션 화보에서 비주얼 천재들의 에너지를 발산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함께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배우 고윤정과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국내외를 불문하고 각종 화제를 몰고 있는 배우 변우석은 이번 화보를 통해 휴양지 스타일링은 물론 워터 스포츠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냉감 소재의 래시가드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변우석과 고윤정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미소로 건강한 액티브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며, 여유로우면서도 활기찬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변우석은 지난 8일 대만 팬미팅을 시작으로 15일 태국 방콕, 22일 필리핀 마닐라를 성황리에 끝마쳤으며, 2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30일 싱가포르, 7월 6~7일 서울에서 ‘2024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이어간다.

고윤정은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린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공개를 앞두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