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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그리티, 노와이어 브라 플레이텍스 홈쇼핑서 하루 만에 13억 매출
GS숍에서 하루만에 9천세트 판매, 안정감 있는 보정력으로 인기 고공행진
2022.03.21그리티(GRITEE, Inc.)는 노와이어 브라의 대표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가 베스트셀러 ‘크로스유어하트’ 라인으로 지난 12일 GS숍(GS홈쇼핑) 방송에서 단 하루만에 9천세트 판매, 13억원의 매출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바로 직전 회 차인 2월 22일 방송 대비 매출이 약 62% 이상 상승한 수치이며, 지난 해 6월 GS숍 단독 론칭으로 판매를 시작해 3월까지 9개월 간 달성한 누적판매량은 약 6만세트, 매출로는 86억원에 이른다.
지난해 FW 특집으로 진행된 방송은 3회 만에 약 2만세트가 판매됐으며, 올해 1월 7일 방송에서는 주요 사이즈부터 빠르게 매진되며 약 20분만에 방송이 조기 종료되는 등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플레이텍스의 ‘크로스유어하트’ 라인은 2013년 GS숍에서 첫 런칭 이후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으며 리뉴얼을 거듭해온 제품이다.
주요 소비자 층은 4050세대이지만 편안한 착용감과 일명 퍼펙트 서포트 브라로 불릴 만큼 안정적인 보정력으로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브라, 엄마가 딸에게 추천하는 언더웨어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에 대해 그리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해 재택근무 증가와 홈트 열풍으로 일상과 가벼운 외출, 운동을 겸할 수 있는 언더웨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다”고 밝혔다.
또 “플레이텍스의 글로벌 라인인 ‘크로스유어하트’ 제품이 편안한 착용 및 흔들림 없는 완벽한 보정력을 갖춘 속옷으로 인기를 얻으며 재구매 고객들이 증가했다”고 전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