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아리아나 그란데, 키 커보이는 비결 '램프쉐이딩' 스타일 17

아리아나 그란데는 키 153 cm의 작은키지만 아기자기한 몸매와 작은 체구를 황금비율로 만드는 비결이 있다. 헐렁한 상의와 짧은 하의를 입는 '램프쉐이딩' 스타일 17를 소개한다.

2020.08.13



아리아나 그란데는 어마어마한 성량과 비주얼로 존경과 사랑을 한몸에 받는 세계적인 가수다.


1억 명이 넘는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거느린 그녀는 키 153 cm의 작은키지만 요정같이 아기자기한 몸매와 오히려 작은 체구를 황금비율로 만드는 스타일링으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공연 무대에서는  드라마틱한 의상을 착용하지만 오프 듀티 때는 헐렁한 상의와 짧은 하의를 입는 '램프쉐이딩(Lampshading)'패션으로 자신의 일상적인 시그너처룩을 고수한다.



2명의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도움을 받는 아리아나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포니테일 헤어 스타일에 보통 오버사이즈 후드 티와 싸이-하이 부츠를 즐겨 착용하고 다양한 변화를 주어 계속 새로운 변형을 만들어 낸다.


짧은 쇼츠 때문에 때로는 하의 실종 패션으로 보이는 그녀의 스트리트 스타일은 젊고 생동감이 넘친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키가 커보이는 램프쉐이딩 시그너처룩 스타일 베스트 17를 소개한다.



1. 셀카를 즐겨 찍는 아리아나 그란데는 로맨틱한 레이스 크롭 탑과 청바지를 매치한 사진을 공유했다.





2. 아리아나 그란데는 오버사이즈 스웻셔츠에 샤프한 싸이-하이 스틸레토 부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빈티지 샤넬 패니 팩으로 포인트를 추가했다.




3. 아리아나 그란데는 오버사이즈 브라운 스웻셔츠에 모노그램 구찌 부츠를 매치했다. 옷과 액세서리를 깔맞춤한 감각이 돋보인다.



4. 아리아나 그란데는 블랙 탱크탑과 카무플라주 팬츠를 착용하고 아우터를 비스듬히 걸친 힙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5. 아라아나 그란데는 핑크 깃털의 탱크 탑과 청바지를 매치한 셀카 사진을 공유했다.




6. 아라아나 그란데는 리틀 블랙 드레스에 튤 소재의 나비 리본과 디스코 백을 매치해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7. 아리아나 그란데는 상의는 길고 하의는 짦은 램프쉐이딩 스타일을 자신만의 시그니처에 맞게 연출한다. 옐로 스웻셔츠와 반짝이는 부츠도 그 좋은 예다.




8. 아리아나 그란데는 오버사이즈 패딩 코트에 레깅스와 스니커즈를 매치했다. 포니테일 헤어 스타일에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귀걸이를 가미해 애슬레저 룩에 매혹적인 변화를 주었다.




9. 아리아나 그란데는 뉴욕 시내에 폭스 퍼 코트에 크롭탑과 쇼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싸이-하이 부츠를 착용했다.



10. 아리아나 그란데는 레오파드 탱크 탑과 스웻팬츠를 입고 화이트 스니커즈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11. 생일날 밤 외출에 나선 아리아나 그란데는 스펭글 장식의 탑에 새틴 스커트를 입고 리틀 블랙 드레스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나비 리본 헤어 벤드, 반짝이는 반지와 디스코 백 그리고 블랙 장갑을 매치해 화려한 생일룩을 연출했다.




12. 아리아나 그란데는 뉴욕 시내에 체크무늬 플란넬 셔츠와 미니스커트, 펜디 백으로 믹스 프린트룩으로 외출했다. 부츠 역시 하의와 깔맞춤했다.




13. 아리아나 그란데는 화이트 스웻셔츠에 싸이-부츠를 매치한 시그너처 룩을 선보였다. 스여기에 초커 목걸이와 투병한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14. 단신인 아리아나 그란데는 가죽 트렌치 코트 기장을 짧게 하기보다는 굽이 높은 새틴 플랫폼 힐을 매치해 키가 커보이는 효과를 연출했다.




15. 2018 오스카 시상식에 전 남친 래퍼 맥 밀러와 함께 참석한 아리아나 그란데는 무려 1,400만원에 달하는 생 로랑의 블랙 가죽 드레스에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했다.




16. 아리아나 그란데는 자신의 아담한 몸매에 잘 어울리는 크롭트 스웻셔츠에 밑단을 접어 올린 청바지를 입고 앵클 부츠로 룩을 마무리했다.




17.  보통 아리아나 그란데는 플랫 슈즈를 신지 않지만 가끔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할 때 애용한다. 그녀는 플로랄 드레스에 플랫 슈즈를 매치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