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그 옷 어디꺼] ‘하이바이 마마’ 김태희, 간절기에 딱! 하프 트렌치 어디꺼?
올리비아로렌, 하프 트렌치 코트와 후드 크롭트 재킷으로 완성한 일상룩 '관심 폭발'
2020.03.22tvN 주말드라마 ‘하이바이, 마마!’가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해하고 있는 가운데 21일 9회에서는 드디어 김태희의 서우네 집 입성기가 그려졌다.
대망의 하원도우미 첫날 차유리(김태희)는 드디어 조서우(서우진) 집으로 들어가는데는 성공하지만, 잡귀를 퇴치하는데는 실패한다.
그러나, 서우 아빠 조강화(이규형)은 어이없는 실수로 차유리(김태희)와 오민정(고보결)의 눈치를 보게 되고, 급기야는 조서우를 울리고 만다.
이날 김태희는 옛날을 회상하는 장면에서 심플한 하프 트렌치코트를 착용했다. 김태희가 착용한 하프 트렌치코트는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A라인 실루엣의 하프 트렌치코트로,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체형에 관계없이 간절기 시즌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오피스룩가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스타일로 데일리룩에 활용하기 좋다.
또 다른 장면에서도 김태희는 데일리룩에 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올리비아로렌」의 후드 재킷과 블라우스를 착용했다.
이 재킷은 크롭트 기장으로 경쾌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핸드메이드형 제품으로, 탈착후드형이며 후드에 '레터링 테이프'가 포인트다.
캐주얼한 맨투맨/니트 혹은 배기핏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네크라인 셔링 디테일이 잡힌 페미닌한 감성의 블라우스는 우아하고 단아한 느낌을 선사하며, 팬츠, 스커트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한편, ‘하이바이, 마마!’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 = 김태희가 착용한 ‘올리비아로렌‘ 후드 크롭트 재킷
↑사진 = 김태희가 착용한 ‘올리비아로렌‘ 블라우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