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Fashion News
조이그라이슨, 브랜드 메시지 담은 '조이풀 에코백' 출시
트렌디한 감성과 디자이너 시그니처 반영한 패션 데일리 백으로 인기몰이
2017.07.20뉴욕 핸드백 & 액세서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Today I Choose Joy'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조이풀(JOYFUL) 에코백을 출시했다.
최근들어 에코백은 자연친화적인 것을 뛰어 넘어 디자인까지 가미한 패션 소품으로 속속 출시되면서 에코백을 든다는 것이 환경운동에 동참하는 자부심을 갖게 하는 것은 물론 트렌드세터로서 스타일까지 완성하는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조이풀 에코백은 내부 마감 부분을 원단으로 한번 더 감싸주어 견고한 퀄리티를 자랑하며 면 100%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튼튼한 데일리백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토트백, 숄더백, 크로스백으로 자유롭게 착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조이그라이슨」 관계자는 "조이풀 에코백은 전면의 브랜드만의 감성을 담은 슬로건과 제품 후면의 디자이너 조이그라이슨의 시그니처를 통해 아이덴티티를 전하고 있으며 가볍고 튼튼해 시즌에 구애받지 않으며 데일리백으로 손색 없다"고 전했다.
한편 「조이그라이슨」 은 뉴욕의 다양한 모습과 감정에서 영감을 얻어 뉴욕 소호지구의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작업하며 클린하고 모던한 특유의 감성을 제품을 통해 전하고 있다.
<사진 제공: 조이그라이슨>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