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올 겨울 스타들이 꽂힌 핵인싸 패딩룩 따라잡기 15

기본 컬러인 블랙 패딩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컬러의 패딩룩이 스트리트를 강타하고 있다. 김사랑, 서현, 송지효, 지지 하디드, 김하늘, 한혜진, 조보아 등 핫 셀럽들의 패딩룩 따라잡기 15.

2019.11.29

               


다시 돌아온 패딩의 계절, 최근 몇년간 겨울 아우터의 독보적 강자로 군림했던 롱패딩의 시대가 저물고 올해는 짧은 기장의 볼륨감 있는 숏패딩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랐다. 


기본 컬러인 블랙 패딩을 중심으로 유니크하고 개성있는 다채로운 컬러의 숏패딩이 눈에 띄게 등장하며 스트리트를 강타하고 있다.


국내 및 해외 핫 셀러브리티들도 스트리트 감성을 강조한 캐주얼한 숏패딩으로 밝고 경쾌한 패딩룩을 연출하거나 컬러와 풍성한 퍼 포인트로 세련미를 강조한 여성스러운 패딩으로 겨울 아우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김사랑, 서현, 송지효, 지지 하디드, 김하늘, 한혜진, 조보아 등 핫 셀럽들의 패딩룩을 통해 올 겨울 나에게 맞는 패딩 스타일을 살펴보자. 



▶ 심플 이즈 베스트! 클래식한 멋, 블랙 패딩룩


올겨울 ‘김밥 롱패딩’으로 불리던 새까맣고 긴 벤치 코트를 뒤로하고, 블랙 패딩이 다양한 실루엣과 디테일을 더해 고급스럽게 변주되고 있다.


이번 시즌 다양한 브랜드들은 허리 벨트, 스트링을 더해 페미닌하게 실루엣을 조절하거나, 후드와 넥라인에 풍성한 퍼(fur) 디테일을 더해 우아한 느낌을 주는 패딩을 대거 출시했다.


올 블랙룩에 블랙 패딩을 걸치면 스타일링이 간편하면서도 시크한 무드가 연출되고, 포인트 컬러를 더하면 보다 위트있는 겨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1. 김사랑은 광택감이 돋보이는 미니스커트에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 풍성한 퍼 디테일의 다운 점퍼로 스타일과 보온성을 둘 다 잡은 패딩룩을 완성했다.





2. 레드벨벳 웬디는 블랙 싸이하이 부츠에 벨트로 허리를 강조한 고급스러운 패딩룩으로 인형같은 미모를 뽐냈다.





3. 소녀시대 서현은 미니스커트와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 스포티한 감성의 패딩을 걸쳐 걸크러시 올블랙 패딩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레드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4. 윤승아는 풍성한 퍼와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구스 점퍼로 우아한 패딩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레이스업 워커와 레드 백을 매치하는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5. 송지효는 가죽 미디 스커트에 스포티한 크롭트 패딩을 매치, 가죽 앵클부츠로 룩을 마무리하며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6. 지지 하디드는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레깅스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 숏 패딩을 스타일링해 독보적인 각선미를 뽐냈다.





▶ 겨울에도 화사하게, 화이트&비비드 컬러 패딩룩


좀 더 유니크하고 개성 있는 겨울 패딩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다채로운 컬러 패딩에 주목할 것.


어두운 아우터웨어가 주를 이루는 겨울철 화이트 패딩은 룩에 한껏 화사함을 선사한다. 또한 레드, 옐로우 등 비비드한 컬러 패딩은 별다른 포인트 없이도 그 자체만으로 생기를 더한다.


화이트 컬러 패딩을 골랐다면 블랙, 그레이 등 모노톤 컬러의 이너웨어와 스타일링 해보자.


비비드한 컬러 패딩을 선택했다면 이너웨어 스타일링에 힘을 빼 밸런스를 조절하는 것을 추천한다. 올 블랙, 올 화이트 같은 모노크롬 룩에 컬러 패딩을 걸치면 경쾌한 패딩 룩이 완성된다.



7. 김하늘은 블랙 미니스커트와 싸이하이 부츠로 올블랙룩을 연출한 후 화이트 패딩을 걸쳐 화사한 겨울 패딩룩을 완성했다.





8. 손담비는 그레이 니트와 와이드 팬츠로 편안한 공항패션을 연출, 풍성한 퍼 디테일의 화이트 패딩으로 스타일리시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9. 조보아는 블랙 미니드레스에 싸이하이 부츠를 신고 화이트 크롭트 패딩을 걸쳐 은근한 섹시미의 패딩룩을 연출했다.





10. 김혜윤은 편안한 래깅스에 화이트 롱패딩을 걸친 캐주얼룩으로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11. 한혜진은 블랙 크롭탑과 광택감이 돋보이는 가죽팬츠로 올 블랙룩을 연출, 핑크 숏 패딩과 미니백을 매치해 톱모델의 위엄을 자랑했다.





12. 이청아는 블랙 점프슈트에 밝고 화사한 옐로우 컬러의 숏 패딩을 매치해 경쾌한 겨울 패딩룩을 선보였다.





13. 안소희는 티셔츠와 크림진으로 연출한 올 화이트룩에 레드 컬러 패딩으로 캐주얼한 패딩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패딩과 같은 컬러의 신발끈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14. 그레이는 청록색 포인트 니트에 시선을 압도하는 옐로우 컬러 패딩으로 컬러 조화가 돋보이는 아우터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다.




15. 하정우는 화이트 터틀넥에 노카라 재킷과 블랙 팬츠를 매치, 광택감이 돋보이는 네이비 패딩으로 멋스런 패딩룩을 선보였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