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약혼' 저스틴 비버♥헤일리 볼드윈, 애정 폭발 스타 커플룩 BEST 8

팝가수 저스틴 비버와 슈퍼모델 헤일리 볼드윈이 약혼했다. 트로피컬 프린트 세트와 스니커즈 매치 등 스포티한 커플룩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들의 애정폭발 커플룩 BEST 8을 소개한다.

2018.07.20


 

지난 7월 8일(현지시간)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 모델 헤일리 볼드윈이 약혼을 발표했다. 가장 '핫'한 헐리우드 커플로 떠오른 이들은 거리를 활보하며 당당한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있으며 스트리트 감성의 'B-B 커플룩' 역시 주목받고 있다.

 

셀레나 고메즈와 9번째 재결합으로 헐리우드를 시끌벅적하게 하던 저스틴 비버는 헐리우드 악동으로 불리는 등 각종 말썽으로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다

 

전 세계 10대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볼드윈은 지난 2015년 결별 이후 지난 6월부터 두사람의 모습이 파파라치에 포착되며 재결합을 공식화했다.

 

 

저스틴 비버는 바하마에 있는 한 리조트에서 헤일리 볼드윈에게 무릎을 꿇고 프러포즈를 했고, 가족과 친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약혼식을 올렸다.


한편 헤일리 볼드윈은 1996년생으로 배우 알렉 볼드윈의 조카이자 알렉 볼드윈 동생인 배우 스티븐 볼드윈의 딸로 할리우드 금수저 집안으로도 유명하다.


원래 발레리나가 꿈이었으나 발목 부상으로 진로를 변경, 2014년 톱숍 패션쇼로 데뷔했으며 타미 힐피거 라인의 2018 가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임명됐다.

 

약혼 발표 이후 헤일리 볼드윈과 저스틴 비버는 뉴욕과 마이애미를 시작으로 전 세계를 여행하고 있으며 비슷한 취향의 스트리트 커플룩을 선보이고 있다. 


트로피컬 프린트 세트와 스니커즈 등을 매치한 스포티한 스트리트 커플룩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들의 애정폭발 커플룩 BEST 8을 소개한다.   

 

 

1. 쇼츠 커플 룩. 헤일리 볼드윈과 저스틴 비버는 둘 다 트로피컬 쇼츠 세트를 입었다. 헤일리 볼드윈은 이지의 스니커즈에 오프-화이트 세트를 착용하고 여기에 오프 화이트 x 루이비통 백팩을 매치했다. 저스틴 비버는 비슷한 느낌의 키스 앙상블을 선택했다.

 

 

 

2. 티셔츠 커플 룩. 헤일리 볼드윈은 4만원 밖에 안하는 체리 LA의 탱크 탑을 입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스틴 비버와의 약혼을 발표했다. 화이트 티 커플 룩의 전형적인 모습이다.

 

 

 

3. 풀장 커플 룩. 저스틴 비버는 스포티한 조거를 선택한 반면 헤일리 볼드윈은 섹시한 블루 비키니 탑과 디스트로이드 데님 쇼츠를 입고 복근을 과시했다.

 

 

 

4. 스니커즈 커플 룩.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볼드윈은 뉴욕을 거리를 활보하며 다니면서 매력적인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헤일리 볼드윈은 스포티한 알렉산더 왕 세트로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했다.

 

 

 

5. 젯셋 커플 룩. 개인 전용기로 여행하는동안 헤일리 볼드윈은 블루 컬러 세트를 선택했고 저스틴 비버는 베스켓볼 쇼츠와 그린 폴로 티를 선택했다. 

 

 

 

6. 로고마니아 커플룩. 저스틴 비버는 로고 셔츠를 입고 다소 평범한 모습을 보인 반면 헤일리 볼드윈은 슈퍼모델답게 베르사체의 데님 룩을 입고 럭셔리한 로고마니아 룩을 과시했다.

 

 

 

7. 오버사이즈 커플룩. 헤일리 볼드윈은 오버사이즈 재킷에 디스트로이드 쇼츠를 착용했으며 반면 저스틴 비버는 헐렁한 타미 힐피거 후드 티와 아디다스 팬츠를 착용했다.

 

 

 

8. 스웻 팬츠 커플룩. 헤일리 볼드윈과 저스틴 비버 커플은 스웻 팬츠로 커플룩을 연출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