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박보검·찬열·수호·옹성우·원빈, 워너비 스타의 봄스타일 따라잡기

컬러풀한 슈트부터 세련된 트렌치코트룩까지 화려하고 감각적인 봄스타일 제안

2019.03.22


 

완연한 봄이다. 일교차는 심하지만 한층 따뜻해진 날씨에 옷차림 역시 가벼워지고 있다. 


본격적인 봄을 맞아 남자 스타들의 스타일도 좀 더 화려해지면서 간편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변신하고 있다. 박보검, 엑소 찬열과 수호, 옹성우, 원빈 등 스타들이 선택한 다양한 스프링룩을 만나보자.


▶ 박보검, 베이직 스타일에 감각적인 트렌치코트룩 



봄 아우터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박보검과 ‘TNGT’가 함께한 첫 번째 클립 영상을 주목해보자. 영상 속 박보검은 다양하고 트렌디한 간절기 코디를 선보였다.


트렌치코트에 톤온톤 컬러의 가디건과 오렌지 컬러의 티셔츠, 데님 팬츠를 착용해 베이직하지만 산뜻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박보검은 톤 다운된 블루 컬러의 간절기 코트와 팬츠를 착용해 감각적인 남친룩을 완성했다.


▶ 엑소 찬열, 캐주얼 스타일의 댄디한 남친룩




그룹 ‘엑소(EXO)’ 찬열은 패션 매거진 화보를 통해 캐주얼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화보 속 찬열은 베이지 컬러의 집업 재킷과 블루 팬츠를 매치해 깔끔하고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또 다른 화보에서는 소매에 스트라이프 포인트를 더한 피케 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착용해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 엑소 수호, 슈트부터 재킷까지 시크한 스프링룩 



스타일리시한 스프링룩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또 다른 ‘엑소’ 멤버가 있다.


수호도 또 다른 매거진 화보에서 세련되고 럭셔리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이번 시즌 트렌드로 손꼽히는 컬러 슈트부터 데님 재킷-셔츠 레이어드 룩까지 완벽 스프링룩을 선보였다. 특히 시크한 주얼리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 워너원 출신 옹성우, 유니크하면서도 멋스러운 캐주얼한 트렌치코트룩



그룹 ‘워너원’ 출신 옹성우는 공항패션으로 소년 같은 트렌치코트룩을 선택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


여전히 훈훈한 모습으로 나타난 옹성우는 엔젤 윙 디테일의 트렌치코트에 레터링 후드, 크롭트 데님, 스니커즈를 매치해 유니크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프링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트렌디한 벨트 백을 포인트로 활용했다.


▶ 원빈, 간절기에 활용도 높인 캐주얼한 재킷 스타일링



원빈은 「올젠」의 2019 S/S 시즌 화보를 통해 성숙하면서도 내추럴한 봄 코디를 공개했다 블루 컬러의 헨리넥 셔츠에 데님 셔츠를 추가로 레이어드 한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캐주얼한 재킷 연출이 돋보였다.


재킷은 간절기에 활용도가 더욱 높은 아이템으로, 화보 속 원빈처럼 티셔츠와 착용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만들거나 셔츠를 매치해 격식 있는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패션엔 류숙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