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아이더, '네이버 그라폴리오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컬렉션 한정 출시

온라인 창작 플랫폼 통해 수상작 6종 선정, 2018 여름 티셔츠 컬렉션 상품화

2018.06.15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네이버의 온라인 창작 플랫폼인 그라폴리오와 ‘아이더’, ‘여름’, ‘여행’ 3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진행한 ‘여름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의 수상작 6종을 ‘2018 여름 티셔츠’ 컬렉션으로 구성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아이더」의 ‘2018 여름 티셔츠’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탄생한 디자인이 눈에 띤다.



튜브 위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일러스트와 여름 해양 스포츠인 카누에 「아이더」 브랜드 로고를 적용하는가 하면 여행과 캠핑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디자인도 선보인다. 여름 분위기가 나는 청량한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아이더」의 ‘도전 정신’을 표현했다.


‘2018 여름 티셔츠’ 컬렉션은 총 6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아이더」의 ‘여름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은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공유하는 젊은 세대와 소통하는 동시에 재능 있고 열정적인 크리에이터를 응원하고자 마련한 행사다.


창작자가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네이버의 그라폴리오를 통해 지난 2월 말부터 약 3주간 총 상금 1천만원 규모로 진행됐다. 그 결과 총 1000여 개의 일러스트 디자인이 출품, 치열한 경쟁을 벌여 총 6종의 디자인이 대상 및 우수상으로 선정됐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