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헤지스 키즈, 뜨거운 여름 피하는 경쾌하고 시원한 '바캉스 아이템' 제안

아이들 활동성 고려한 경쾌하고 시원한 샌들, 래시가드, 썬캡 등 다양한 아이템 구성

2018.06.15


 

맑은 하늘과 뜨거운 태양이 함께하는 바캉스 시즌이 바로 앞으로 다가왔다.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여름 휴가철, 엄마들의 패션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바캉스룩이 화제인 만큼 아이들의 스타일링도 고민이다.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스포티함은 물론 경쾌한 여름을 담은 키즈 바캉스 아이템에 주목해 보다. 


「헤지스키즈」는 여름을 맞아 여름철 소풍뿐 아니라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해변에서 느낄 수 있는 맑은 하늘과 바다에서 느껴지는 시원함을 담아내 아이들이 선호하는 컬러와 디자인을 고려함은 물론 어떤 활동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비비드한 컬러의 고급스러운 조화가 돋보이는 「헤지스키즈」의 샌들은 스킨슈즈와 함께 놓쳐서는 안될 아이템이다.


일상에선 데일리 웨어로 착화가 편한 샌들을 착용은 물론, 물놀이 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발가락 모양의 특허 아웃솔이 특징인 스킨슈즈다.


아이의 발을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스킨슈즈의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발가락과 발톱 상단에 보호 기능이 있어 활동성이 많은 아이도 안심할 수 있다.


뜨거운 햇살에 아이의 약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도 챙길 수 있는 썬캡과 래시가드는 필수다.


「헤지스키즈」가 이번에 출시한 래시가드는 7부, 9부, 긴소매 세가지로 아이의 신장을 고려함과 동시에 남아의 경우 롱한 기장의 팬츠로, 여아는 이너 팬츠가 길게 디자인되어 스타일뿐만 아니라 활동성도 챙긴 바캉스 아이템이다.


자외선 차단 날개로 광범위하게 얼굴을 보호해주는 「헤지스 키즈」의 썬캡은 비비드한 컬러와 파스텔톤 컬러 두 가지 시리즈를 제안, 아이의 취향에 따라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