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Hot Issue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올 겨울도 '레스터 벤치파카' 인기 예고!

에프앤에프, 전년도 완판 이어 지난 7월 선판매 프로모션 두 달 만에 3만장 판매

2017.09.21

 

↑사진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레스터 벤치파카
' 컬렉션 화보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지난 7월 말 선보인 ‘레스터 벤치파카’가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역시즌 아이템으로 선보인 ‘레스터 벤치파카’는 출시 두 달 만에 3만장에 가까운 판매 성적으로 이미 전년도 판매율을 넘어섰으며 올해 출시한 6만5천장에서 벌써 판매율 50%에 육박했다고 밝혔다.

 

올해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출시된 ‘레스터 벤치파카’는 고급 덕다운(Duck Down)과 솜털을 8:2의 비율로 업그레이드시키고 소프트한 원단을 적용한 이중넥 구조로 보온성과 착용감을 강화했다.

 

또한 경량의 방투습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혹한기에도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내구성과 패션성을 강화했다.


↑사진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
뉴 밀포드 다운’' 캠페인 화보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레스터 벤치파카 외에도 브랜드 대표 제품이자 매년 베스트 셀러 아이템 뉴 밀포드 다운’, ‘패트롤 다운’, ‘스탠리 다운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애슬레저 트렌드의 영향으로 활동성과 패션성을 강화하였으며 폭넓은 가격대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 것이 판매 호조 요인으로 분석된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만의 세련된 디자인과 감성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다운 제품으로 올 겨울 편안하면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