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Photo

김호중-송가인, 국민 트롯남매 패션쇼에 떳다...동대문이 들썩

디자이너 양윤아의 ‘비건타이거(VEGAN TIGER)’ 2023 F/W 패션쇼 참석

2023.03.19



가수 김호중과 송가인이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서울패션위크 패션쇼에 떳다.


김호중, 송가인은 18일 디자이너 양윤아의 ‘비건타이거(VEGAN TIGER)’ 2023 F/W 패션쇼에 참석해 프런트-로우를 장식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건타이거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라는 슬로건 아래에 비 동물성 소재를 꾸준히 개발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동물과 환경을 위한 기부금으로 환원해왔다.


이번 컬렉션에서도 동물성 모피 대신 대체 가능한 소재를 직조, 선정한 지속가능한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날 송가인은 아트웍 프린트의 러블리한 원피스룩, 김호중은 스트라이프 셔츠와 블랙 팬츠를 매치한 패션위크 스타일을 연출했다.


↑사진 = 비건 타이거 2023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프론트-로우


'2023 F/W 서울패션위크'는 서울을 대표하는 디자이너(서울컬렉션) 23개 브랜드, 신진 디자이너(제너레이션 넥스트) 7개 브랜드, 국내 기업 1개 브랜드 등 총 31개 브랜드가 현장 패션쇼로 진행되며 모든 패션쇼는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된다. 


한편 김호중, 송가인은 지난 1월 종영한 TV CHOSUN ‘복덩이들고(GO)’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 해외까지 K-트롯의 위상을 높이며 찰떡 ‘트롯 남매’ 케미를 자랑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