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Photo

수리 엄마 맞아? 케이티 홈즈, 20대 못지 않는 청바지 핏 '퍼펙트'

톰 크루즈와 결혼과 이혼으로 유명한, 수리 엄마이자 헐리우드 여배우 케이티 홈즈가 20대 못지 않는 완벽한 스키니 핏으로 각선미를 과시했다.

2020.09.21



무더웠던 여름이 물러나고 쌀쌀한 바람이 옷깃을 스치는 계절, 싱글들의 옆구리 시린 계절로 불리는 가을이 찾아왓다.


지난 18일(현지시간) 뉴욕 시내로 외출한 싱글맘 케이티 홈즈가 스키니 진과 도발적인 니-하이 블랙 부츠로 스타일리시한 가을룩을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


케이티 홈즈는 뉴욕의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화이트 니트 스웨터와 블랙 스키니 진으로 완벽한 각선미를 뽐내며 줌마들의 워너비 스타답게 빛나는 패션센스를 발휘했다.  


올해 만 41세의 케이티 홈즈는 평소 데님과 니트, 스니커즈 등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쿨걸 스타일의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미학으로 20대 못지 않는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줌마들의 워너비로 통하고 있다.


↑사진 = 케이티 홈즈는 지난 9월 3일 당당한 오프 숄더 스타일로 뉴욕 시내를 활보했다.


심지어 지난주 9월 3일에는 20대 못지 않는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오프 숄더 스타일로 뉴욕 시내를 활보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케이티 홈즈는 코르셋 스타일의 슬리브리스 니트 탑과 청바지를 착용하고 여기에 화이트 스니커즈와 화이트 니트 토트백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미학을 선보였다.


↑사진 = 케이티 홈즈는 평소 다양한 스타일의 데님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여왔다.


한편 케이티 홈즈는  톰 크루즈와의 결혼과 이혼으로 더 유명하다. 2006년 당시 최고의 스타 배우 톰 크루즈와 결혼한 케이티 홈즈는 1년 뒤인 2006년 딸 수리 크루즈를 낳았다.


2012년 6년간의 결혼 생활을 청산하고 톰 크루즈와 이혼한 케이티 홈즈는 딸 수리 크루즈를 양육하고 있으며 톰 크루즈와 이혼 1년 후인 2013년부터 배우 제이미 폭스와 교제했으나 지난해 말 결별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