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그 옷 어디꺼] ‘빨강구두’ 소이현, 우아한 숄카라 매력적인 카멜 코트 어디꺼?

올리비아로렌,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핸드메이드 숄카라 코트 화제 만점

2021.11.15



최명길이 결국 소이현의 압박에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에서 사퇴했다.

12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빨강구두’ 81회에서는 김젬마(소이현)은 손의원으로 인해 친구가 유산된 동영상을 폭로한다며 여성부장관후보 자진 사퇴를 압박하지만, 민희경(최명길)은 여팀장을 시켜 김젬마의 핸드폰을 뺏어 이를 좌절시켰다. 

이에 김젬마는 “이젠 남의 핸드폰까지 뺏어오라고 시켜요? 그 핸드폰 가져요. 내가 선물할게, 내 핸드폰이 과연 한두개일까?”라며 민희경을 몰아 세웠다.  

하지만, 민희경이 자진 사퇴를 머뭇거리자, 김젬마는 민희경과 손의원의 밀회 사진을 권혁상(선우재덕)에게 보내 권혁상을 분노케 했다. 


권혁상은 “이거였어? 이걸로 장관후보자리 따낸거야 당신?”라고 분노하지만, 민희경은 “그건 조작이에요. 날 음모에 빠트리려는 조작이라고”라며 변명을 이어갔다. 

↑사진 = KBS2 일일드라마 ‘빨강구두’ 81회 사진 캡쳐


극중에서 소이현이 착용한 카멜 코트는 세정의 고감도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 제품으로 알려졌다.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의 뉴트럴 컬러의 핸드메이드 숄카라 코트로 적당한 핏감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카라 부분에 브로치와 허리 부분의 벨트가 포인트로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다룬 ‘빨강구두’는 월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올리비아로렌' 카멜 코트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올리비아로렌' 카멜 코트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올리비아로렌' 카멜 코트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올리비아로렌' 카멜 코트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