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그 옷 어디꺼] ‘신박한 정리' 신애라, 청바지에 딱! 젊어진 럭셔리 트위드룩

‘아이잗컬렉션' 벨벳 배색과 브레이드 디테일이 맵시를 더한 트위드 재킷 인기

2020.12.01



30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서는 추억으로 가득 물건을 채운 김창열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창열은 물건을 정리하다 부모님의 볼링공 유품을 보고 자신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다. 김창열은 "이거 보니까 갑자기 많이 생각난다"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야기는 연결이 되어있다고 생각한다. 어머니가 아파서 돌아가셔서 어머니가 건강했을 때가 떠올랐다. 같이 볼링을 치던 시절이 떠올라서 저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다"며 이유를 전했다.


신애라 또한 공감하며 "저는 친정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진짜 많이 울었다. 우리 어머니는 저와 다르게 물건을 쌓아두는 스타일이였다. 정리하는데 마음이 너무 아프더라. 제가 선물 드렸던 좋은것도 그대로 두고 가셨더라. 그래서 많이 울었다. 유품을 정리하면서 나를 많이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기도 하더라"며 김창열을 위한 따뜻한 조언을 했다.


김창열은 볼링공 유품은 귀중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결정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애라가 착용한 트위드 재킷은 고감도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여밈라인 안쪽과 소맷단 안쪽 벨벳 배색으로 한층 고급스러워 보이는 트위드 재킷으로 브레이드 디테일이 맵시를 더해준다.


신애라는 청바지와 함께 연출해 클래식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스타일리시한 트위드룩으로 승화시켰다.


한편,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 ‘신빅한 정리’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신애라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트위드 재킷



↑사진 = 신애라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트위드 재킷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