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지지 하디드, 임신 7개월째...아름다운 D라인 깜짝 공개

현재 임신 7개월차에 접어든 슈퍼 모델 지지 하디드가 자신의 아름다운 D라인을 깜짝 공개했다.

2020.07.17



아직 결혼하지 않는 슈퍼모델 지지 하디드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점점 배가 불러오는 자신의 D라인을 살짝 공개했다. 

지난 몇 달 동안 임신 사실을 철저하게 비공개로 유지한 지지 하디드는 이번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는 파자마 셔츠의 단추를 오픈해 불룩한 배가 앵글에 따라 달라 보이는 여러 가지 사진을 게제했다.


지지 하디드는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예비 아빠가 임신 중인 자신을 잘 서포트하고 있다고 밝히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아기 아빠는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했던 가수 제인 말리크다. 지지 하디드(25)와 남친 제인 말리크(27)는 지난 2015년부터 28개월동안 결코 짧지 않은 기간동안 교제했으나 2018년 결별했다.


당시 제인 말리크가 지지 하디드에게 프러포즈를 거절당했다는 보도가 나와 떠들썩했다.

↑사진 =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 커플


이후 두사람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 지난해 12월 제인 말리크가 먼저 지지 하디드에게 연락해 다시 한번 기회를 달라고 애원해 재결합한 것으로 전해진다.


지지 하디드는 현재 임신 7개월차에 접어들고 있으며 성별도 여자 아이로 판명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 커플 
 


건강 문제와 음악 작업에 집중할 시간이 필요해 잠시 헤어졌으나, 마음만은 늘 지지에게 있었다는 제인 말리크는 2011년 원 디렉션 싱글 앨범 ‘왓 메이크스 유 뷰티풀(What Makes You Beautiful)’로 가수로 데뷔했다.

2015년 원디렉션을 탈퇴한 제인 말리크는 솔로로 활동 중이며 미국 진출에 성공했다.


한편  지지 하디드의 어머니 욜란다 하디드 역시 모델로, 3대를 이은 모델 베이비가 태어날지 벌써부터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지 하디드의 어머니 욜란다에 따르면, 지지 하디드의 출산 시기는 9월이라고 한다.



↑사진= 지난 2017년 4월 스트라이프 패턴 파자마룩을 입고 거리에 나타난 지지 하디드 


패션엔 유재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