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트롯맨 임영웅, 역시 히어로! 잠깐 입은 린넨 셔츠 판매 '불티'

'웰메이드' 스트라이프 린넨 셔츠 트롯웰송 노출 효과 톡톡...판매율 410% 급증

2020.05.14


사진 = 웰메이드(WELLMADE)와 임영웅이 함께한 CM송 '트롯웰송' 장면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는 최근 공개한 트로트 버전의 CM송 ‘트롯웰송’으로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웰메이드」의 트롯웰송은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임영웅과 함께한 트로트 버전의 CM송으로 중독성 강한 신나는 리듬과 단순한 가사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임영웅의 발랄하고 귀여운 반전 댄스가 더해져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트롯웰송 영상은 지난달 27일 공개 이후 2주 만에 조회수 130만 이상을 기록했으며, 영상 속 임영웅이 착용한 제품 중 스트라이프 린넨 셔츠는 영상 노출 2주 전후 대비 판매량이 약 410% 가량 신장했다.



사진 = 웰메이드(WELLMADE)와 임영웅이 함께한 CM송 '트롯웰송' 장면


린넨 셔츠에 이어 영상 속 임영웅이 착용한 반팔 스트라이프 니트 상품도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SNS상에서의 댓글 반응도 뜨겁다. 트롯웰송을 접한 고객들은 "임영웅 슈트핏은 비교 불가", "중독성 있는 웰메이드 ‘트롯 웰송’ 명곡이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웰메이드」는 자사몰 내 '트롯 영웅(HERO) 스타일 기획전’을 열고 올인원 셋업 스타일, 플라이 수트 스타일, 린넨 재킷 스타일’, 화이트 팬츠 스타일을 비롯한 임영웅 Pick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고 있다.



사진 = 웰메이드(WELLMADE)와 임영웅이 함께한 CM송 '트롯웰송' 장면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언택트 생활이 확산되면서 소비자와 새로운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웰메이드」와 임영웅이 지닌 대표성과 친근한 이미지 덕분에 효과가 극대화된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 = 임영웅이 착용한 '웰메이드' 린넨 셔츠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임영웅이 착용한 '웰메이드' 반팔 니트 상품 바로가기 >>



웰메이드 x 임영웅, ‘트롯웰송’ 보러가기 >>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