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김성민 대표의 자신감! '유타' 이어 하이엔드 럭셔리 골프웨어 '펠트' 런칭

제이엔지인터내셔날, 3월 미래를 위한 미션 하이브리드 럭셔리 골프웨어 '펠트' 오픈

2023.01.27



제이엔지인터내셔날(대표 김성민)이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펠트(PELT)'를 런칭, 티져 캠페인을 공개했다.


‘펠트(PELT)’는 미래를 위한 미션'을 콘셉트로 ‘럭셔리 패션 하우스(Luxury Fashion Haus)’를 지향하는 하이브리드 골프웨어 브랜드로 유타를 전개하는 제이엔지코리아의 자회사를 통해 전개된다.



'유타(UTAA)'는 김성민 대표가 지난 2021년 3월 ‘오뜨꾸띄르 감성의 골프웨어’를 컨셉으로 골프웨어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런칭 2년만에 연매출 30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김성민 대표의 또다른 도전작 '펠트'는 골프웨어와 하이엔드 패션을 동시에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브랜드로 ‘블랙레터’ 서체를 모티브했으며 헤리티지와 퓨처리즘을 절묘히 믹스했다. 


사전 선판매로 선보이는 섬세한 마이크로 수작업 자수 디테일의 맨투맨과 과감한 아트워크의 스커트 등 경건하고도 압도적인 임팩트를 선보인다.


펠트(PELT)는 현재 공식 티저사이트를 오픈했으며, 오는 3월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대규모 정식 런칭을 앞두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