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일리앤, 전속모델 한선화 효과 톡톡! 매출 4배 방문자수 3배 껑충

온라인몰 일리앤몰 방문자수 3배, 한선화 귀걸이 1월 판매량 전월대비 4배 증가

2023.01.26


패션기업 세정의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이 전속모델 한선화의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일리앤은 한선화를 모델로 발탁한 후 브랜드 온라인몰인 ‘일리앤몰’의 방문자수가 3배 가까이 증가했다. 또 한선화가 드라마에서 착용한 제품은 ‘한선화 귀걸이’로 주목받으며 1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4배 이상 상승했다.


특히, 일리앤의 실버 앤너트(&KNOT) 귀걸이는 한선화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에서 착용한 뒤 일명 ‘한선화 귀걸이’로 불리며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 제품은 매듭 디테일이 특징인 후프 귀걸이로, 심플한 디자인과 볼드한 쉐입으로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일리앤의 대표 컬렉션인 앤럭(&LUCK)도 한선화와 함께한 화보에서 노출된 이후 2030 세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판매 순위 상위에 올랐다.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모티브로 한 앤럭(&LUCK) 컬렉션은 러블리한 디자인에 행운의 의미까지 담아 선물용으로도 인기있는 제품이다. 

특히 14K 앤럭 탄생석 진주비드 목걸이는 은은한 진주에 탄생석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일리앤만의 감성이 묻어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