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레드페이스, 애슬레저부터 원마일까지 하이브리드 우먼스 컬렉션 전개

집콕 패션과 기능성 웨어 등 TPO 구분 없이 가볍게 활용 가능한 스타일 제안

2021.08.05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애슬레저부터 원마일웨어까지 TPO에 관계없이 편안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우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엘리 쿨 요꼬칼라 7부 우먼 티셔츠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편안하면서도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제안한다.


소매 부분에 패턴을 삽입해 유니크함을 더했으며, 카라 단추에도 각기 다른 문양으로 포인트를 줬다.

아이스 하트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도 역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흡습 및 속건 기능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자외선 차단 기능과 냉감 기능을 갖춘 아미드계 원사 아이스(ICE) 소재를 적용해 요즘 같이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면서도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하트 패턴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함께 허리 라인이 들어간 슬림한 핏으로 맵시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멀티 프린트 메쉬 우먼 베스트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성이 좋아 땀 흡수가 빠르고 금방 말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일체형 후드 형식으로 되어 있어 자칫 단조로운 느낌의 베스트에 스포티한 매력을 더했다.

제니퍼 스트레이트 슬릿 우먼 팬츠는 4-way 스판 소재인 이엑스 스트레치를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신축성이 매우 뛰어나고 특유의 경량성으로 장시간 입고 활동해도 무리가 없다. 허리 부분은 히든 밴딩 처리가 되어 있으며 스트레이트 핏으로 신체에 맞게 입을 수 있다.

원더 플렉스 조거 우먼 팬츠는 신체를 편안하고 부드럽게 감싸주는 4-way 스트레치 기능을 갖춘 파워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착용 가능하다. 

허리 라인을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이 있어 자신에게 맞는 핏 조절이 가능하며 밑단 밴드 시보리를 이용해 팬츠의 길이감도 조절할 수 있어 내추럴하고 스포티한 매력이 장점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