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마인드브릿지, 뉴노멀족 위한 홈웨어 '커먼' 라인 전개

재택근무과 화상회의 시대 맞아 편안하지만 격식 갖춘 캐시미어 소프트 니트웨어 제안

2020.09.28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이번 F/W에 커먼(COMMON)’ 라인을 출시하며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재택근무와 화상회의가 일상화가 된 뉴노멀 시대를 맞아 편안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마인드브릿지」의 커먼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과 워킹 웨어로도 손색 없는 디자인의 남녀 니트 아이템이다.


맨 라인은 ‘SO CASHMERE(쏘 캐시미어)’를 컨셉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과 광택감, 탁월한 보온성으로 사랑 받는 고급 캐시미어와 천연 울 혼방 소재의 프리미엄 원사로 제작됐다.


가을에 어울리는 뉴트럴 컬러와 브릭 계열 컬러로 쉽게 질리지 않고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매치하기 쉽다. 체크 셔츠와 레이어드하거나 루즈핏 팬츠와 함께 연출하면 패셔너블한 F/W 시즌 데일리룩을 완성해준다.


우먼 라인은 ‘SO SOFT(쏘 소프트)’를 컨셉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촉감이 돋보이는 원사를 사용해 더욱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여성 니트 아이템이다.


뉴트럴과 톤 다운된 파스텔 컬러로 레더·스웨이드 스커트, 와이드 팬츠, 앵클 부츠 등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니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