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삼성물산 슬로웨어, 더위 싹 가볍고 시원한 아이스코튼 출시

슈퍼 강연사로 만든 통기성과 착용감 우수한 크루넥 티셔츠, 피케 티셔츠 등 구성

2020.06.02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이탈리안 남성복 브랜드 「슬로웨어(Slowear)」는 올 여름 시즌을 맞아 통기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아이스코튼 소재의 상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슬로웨어」는 가볍고 시원한 소재인 아이스코튼으로 만든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일반 강연사(면사를 진공관에 넣고 압력을 주어 Z 모양으로 꼰 실) 대비 20배 이상의 압력을 통해 만들어진 슈퍼 강연사를 사용했다.


강연사 자체가 까슬한 느낌을 주고 통기성이 좋은데 슈퍼 강연사는 효과를 더해 몸에 달라 붙지 않고 장시간 착용해도 청량하며 상쾌한 느낌을 유지한다.


이를 활용해 이번 시즌 비즈니스맨을 타깃으로 한 캐주얼한 반팔 티셔츠와 피케 티셔츠를 내놨다.


크루넥 형태의 반팔 티셔츠는 물론 반팔과 긴팔의 폴로넥, 피케 조직감으로 시원한 느낌을 더한 크루넥 및 폴로넥 등 5가지 스타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제안한 클래식 블루를 비롯, 그린, 레드, 옐로우 등 17가지 다양한 컬러를 적용했다.


이와 함께 「슬로웨어」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아이스코튼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또한, 「슬로웨어」는 아이스코튼 상품 뿐만 아니라 단품으로 입을 수 있는 면소재 반팔 폴로넥 니트, 리넨 혼방 스트라이프 티셔츠, 고급 면소재인 피마 코튼을 가먼트 다잉 기법을 활용해 세련된 빈티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피케 폴로넥도 출시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