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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라 키즈, 164만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 팬미팅

어린이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 모델 선정...휠라꾸미 새 버전 '휠라꾸미 라이트' 첫 선

2020.01.20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지난 19일 오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유튜버 ‘흔한남매’와 함께 ‘냐하들아 노올자’ 팬미팅을 개최, 뜨거운 열기 속에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흔한남매'는 독보적인 캐릭터와 개성 넘치는 유머 코드로 어린이 팬들을 포함, 약 164만 구독자를 보유 중인 샌드박스 소속 인기 유튜버이며, 냐하는 흔한나매 팬이다.


키즈 브랜드에서 성인을, 그리고 유튜버를 모델로 기용한 것은 이례적인데다 어린이들이 이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기 때문에 이번 행사는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흔한남매(본명 한으뜸, 장다운)는 SBS ‘웃찾사’ 출신 개그맨으로, 남매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상 에피소드를 콩트로 풀어내며 인기를 얻은 유튜버다.



순수하게 웃음과 재미를 전하는 흔한남매의 다양한 콘텐츠는 특히 어린이 구독자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얻었으며, 현재 164만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휠라 키즈」는 어린이들과 공감대를 가지고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는 흔한남매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 이를 기념하고자 팬미팅을 필두로 다양한 경품 참여 이벤트, 스페셜 세일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19일 오후 4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마련된 휠라 키즈 X 흔한남매 팬미팅 현장은 추운 날씨에도 흔한남매를 만나려는 아이들과 부모님들로 가득했다.


사전 「휠라 키즈」 현대 판교점 구매 고객 대상 중 선정된 250여명 어린이 팬들은 흔한남매의 방학일기, 냐하들아 노올자 등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현대 판교점에서는 「휠라 키즈」의 인기 슈즈 ‘휠라꾸미’의 2020년 버전인 ‘휠라꾸미 라이트’가 출시돼 눈길을 끌었다.


휠라꾸미 라이트는 신발을 신고 걷거나 뛸 때, 신발 전체에 새겨진 별 패턴, 「휠라」 로고에서 형형색색의 불빛이 흘러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우리 어린이들이 그리는 다양한 꿈과 희망을 응원하며, 아이들과 공감을 만들며 재미있게 소통하고자 유튜버 흔한남매를 모델로 선정, 팬미팅을 개최했다”라고 밝혔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