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Hot Issue

잘 입은 외투 하나면 끝! 한겨울 황홀한 하이엔드 코트룩

진정한 멋쟁이들을 위한 계절 겨울, 잘 입은 외투 하나가 나의 스타일을 결정해준다. 국내 여성복 시장을 대표하는 '아이잗컬렉션' '지고트'와 와 함께 하이엔드 겨울 코트룩을 경험해보자.

2020.12.05
                       


진정한 멋쟁이들을 위한 계절. 또 한번의 겨울이 왔다. 잘 입은 외투 하나가 나의 스타일을 결정해주는 바야흐로 아우터 전성시대!


국내 여성복 시장을 선도하는 고감도 여성 커리어캐릭터 '아이잗컬렉션'은 올 겨울 대담하고 자유롭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나가는 리더십 있는 여성을 위해 존재감을 뽐내는 하이엔드 코트룩으로 여심을 유혹하고 있다.


고급 감성의 클래식한 캐시미어 코트, 멋스러운 케이프 코트, 화려한 색감의 코트, 강인해보이는 블랙 코트 등 제값하는 하이퀄리티의 겨울 아우터룩으로 외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최근들어 '얼죽코(얼어 죽어도 코트의 줄임말)’를 고집하는 겨울 멋쟁이들이 늘어나면서 보온성과 스타일, 고급미를 동시에 갖춘 코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하이엔드 여성복 시장을 대표하는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과 '지고트(JIGOTT)'와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겨울 코트룩을 경험해보자.



▶ 잘 입은 코트 하나면 끝! 황홀한 하이엔드 코트룩



추위에도 포기할 수 없는 코트. 고급 감성의 테일러드 코트는 겨울 시즌 옷장에 하나씩은 가지고 있어야 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화려한 색감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테일러드 코트는 생일 파티나 크리스마스 파티 등 연말 홀리데이룩으로 누구나 옷장에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할 필수템이다.


진정한 패션을 즐기고 싶다면 화려한 컬러의 코트를 준비해놓자.
크리스마스가 생각나는 붉은 색의 핑크 코트에 샤넬 스타일의 카디건과 스커트를 매치하고 풍성한 퍼 머플러를 두르면 근사한 연말 홀리데이룩에 손색이 없다.


보기만해도 기분좋은 '아이잗컬렉션' 컬러 코트에 여성스러운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와 포인트 부츠 힐을 매치하면 일상룩은 물론 데이트룩, 오피스룩, 연말 파티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 얼죽코들이 푹 빠진 시크한 카멜 코트룩




코트하면 보통 블랙 코트가 많지만 막상 손이 자주 가는 컬러는 의외로 카멜 코트다. 카멜 특유의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기 때문이다.


특히 캐시미어 소재의 카멜 컬러는 클래식한 느낌의 정장룩에도 잘 어울리고 코트 특유의 포멀한 느낌을 캐주얼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해외 셀럽들은 물론 국내 패션피플들이 한개쯤은 소장하고 있는 카멜 코트는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겨울 코트의 정석으로 통하며 스트리트에서 수시로 일상룩으로 목격되고 있다.


'아이잗컬레션'의 캐시미어 카멜 코트는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과 깔끔하게 떨어지는 H라인 실루엣으로 클래식하면서 시크한 코트룩으로 겨울 여심을 유혹하고 있다.


데님 팬츠 또는 스키니 팬츠와 함께하면 캐주얼한 듯 고급진 코트룩으로 페미닌한 프린트 원피스와 매치하면 우아미를 극대화시킨 드레시한 룩으로 변신할 수 있다.



▶ 뉴트로 미학! 우아한 케이프 코트로 존재감 뿜뿜



올해는 복트 무드를 타고 뉴트로 미학의 케이프 코트가 트렌드로 부상했다.


고감도 여성 커리어캐릭터 '아이잗컬렉션'에서 출시한 울 캐시미어 케이프 코트는  A라인 실루엣을 연출하며 로맨틱한 분위기와 함께 연말 홀리데이룩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고급스러운 케이프 스타일 코트를 걸쳐주면 많은 사람들 속 은근히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각종 기념일과 모임이 가득한 연말 시즌, 평소와 다르게 멋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을때 제격이다.



▶ 연말 주인공은 나! 퍼 베스트로 시선 한몸에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의 뮤즈로 활동하는 윤아는 부드러운 세이블 퍼 베스트와 블랙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우아한 연말 홀리데이룩을 연출했다.


밍크나 폭스 소재 뿐만 아니라 하이테크 가공법의 페이크 퍼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퍼 제품이 선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지고트' 퍼 베스트는 가볍고 젊은 감성의 디자인으로 일상룩으로 착용해도 전혀 손색없는 윈터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터틀넥이나 미니 원피스에 살짝 걸치기만 해도 그 자체로 럭셔리한 우아함을 뽐낼 수 있으며 윤아처럼 여성스러운 프린트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면 우아하지만 캐주얼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1년에 단 한번뿐인 생일, 연말 파티 등 특별한 날은 평소보다 옷차림과 헤어&메이크업에 좀더 신경쓰고 레이스 원피스에 밍크 퍼 베스트를 걸쳐 스타일링해보자.



↑사진 = '아이잗컬렉션' 울 캐시미어 코트


↑사진 = '아이잗컬렉션' 캐시미어 카디건



↑사진 = '아이잗컬렉션' 캐시미어 코트


↑사진 = '아이잗컬렉션' 캐시미어 코트


↑사진 = '아이잗컬렉션' 케이프 코트



↑사진 = 윤아가 착용한 '지고트' 밍크 베스트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