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Photo

[패션엔 포토] 보나·고원희·전수진·서은아, 미녀 4인방 개성만점 세미 포멀룩

KBS2 '당신의 하우스 헬퍼' 출연진...패션 센스 돋보인 제작발표회 현장 '화제'

2018.07.03

 


힐링으로 무장한 '당신의 하우스 헬퍼'가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끝냈다.


지난 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동 콘래드호텔에서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 헬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배우 하석진과 첫 지상파 미니시리즈 주연을 맡은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를 비롯,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 등 출연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날 네명의 여배우들은 각기 다른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나는 순백의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어필했으며, 화이트 오픈토 플랫폼 힐을 신어 각선미를 강조했다.


고원희는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셔츠형 블랙 원피스로 단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자아냈고, 전수진은 스트라이프 오버핏 셔츠와 블랙 랩 스커트를 레이어드한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한 면모를 뽐냈다.


여기에 두 배우 모두 크로스 스트랩 장식이 돋보이는 샌들힐을 착용해 시원한 느낌을 더하며 완벽한 각선미도 함께 부각시켰다. 반면 서은아는 와이드한 핑크톤 팬츠 슈트를 완벽 소화해 페미닌과 매니시한 매력을 동시에 살렸다.


한편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로 오는 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