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그 옷 어디꺼] ‘VIP’ 장나라, 세련된 오피스룩의 정석! 핑크 슈트 어디꺼?

숲(SOUP), 깔끔한 투버튼 재킷과 슬림핏 팬츠로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 완성

2019.11.06



SBS 월화드라마 ‘VIP’가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는 배우들의 연기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5일 방송된 4회에서는 나정선(장나라)이 남편 박성준(이상윤)의 외도 사실을 알고 점점 달라져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나정선은 박성준의 외도를 용서했지만, 이후 회사 팀 내의 여자 직원들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나정선은 이현아(이청아), 송미나(곽선영), 온유리(표예진)를 의심해 그녀들의 행동을 주시하고, 꿈에서도 남편이 다른 여자와 키스하는 장면이 나오며 걷잡을 수 없는 괴로움에 빠진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매회 다양한 여배우들의 오피스룩으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


장나라가 착용한 핑크 슈트룩은 로맨틱 페미닌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재킷은 투버튼으로 깔끔하고 단정한 실루엣이 연출되며, 소매 롤업 시 글렌 체크 패턴의 안감이 드러나 더욱 멋스럽다.


팬츠는 깔끔한 디자인과 슬림핏으로 오피스룩과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 포멀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장나라가 착용한 ‘숲(SOUP)’ 슈트, 팬츠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장나라가 착용한 ‘숲(SOUP)’ 슈트, 팬츠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