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그 옷 어디꺼] ‘퍼퓸’ 고원희, 상큼한 그린 레터링 원피스 어디꺼?

산드로, 산뜻한 컬러와 허리 레터링 배색 포인트의 원피스로 ‘관심 집중’

2019.06.26



KBS2 드라마 ‘퍼퓸’이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퍼퓸’은 향수를 뿌리면 과거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빠른 전개와 적재적소에 배치된 코미디 코드, 독특한 대사까지 몰입도가 높은 드라마로 호평받고 있다.


특히, 패션을 소재로 한 드라마답게 배우들의 스타일링도 연일 화제를 모은다.


지난 11일 방송된 14회에서는 서이도(신성록)와 민예린(고원희)가 서로를 각자의 두 번째 소중한 사람이라고 지정하는 특별한 로맨스가 그려졌다.



민예린과 윤민석(김민규)의 계약 연애에 질투가 폭발한 서이도는 민예린에게 패션쇼 과외와 선물 퍼레이드 등을 주고, 민예린은 그에게 취중 고백을 하며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했다.



극 중 패션 모델로 나오는 고원희가 입은 그린 컬러 원피스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Sandro)」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산뜻한 그린 컬러와 레터링의 허리배색 밴딩이 돋보이는 반팔 원피스로, 코튼100% 소재를 사용해 터치감이 깔끔하며 착용감이 가볍다.


자연스럽게 잡히는 주름과 프론트 중심이 슬릿 디테일이 멋스러우며 셔츠 칼라부터 허리라인까지 히든 단추로 깔끔한 캐주얼 아웃핏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KBS2 드라마 ‘퍼퓸’은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두 남녀에게 찾아온 판타지 로맨스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고원희가 착용한 ‘산드로’ 그린 레터링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고원희가 착용한 ‘산드로’ 그린 레터링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