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그 옷 어디꺼] '그녀의 사생활' 김보라, 러블리한 별무늬 원피스 어디꺼?

레니본, 로맨틱한 무드의 별 자수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걸리시룩 완성

2019.05.14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 골드(김재욱)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로, 둘의 달달한 케미가 안방극장에 설렘을 불어넣고 있다.


극중 김보라는 성덕미의 라이벌 홈마인 신디 역으로 열연하며, 특히 매회 러블리한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10회에서는 성덕미와 라이언 골드가 가짜 연애를 끝내고 역대급으로 달달한 진짜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이 헤어졌다고 생각하며 기뻐했던 신디는 다시 사이가 좋아진 성덕미와 라이언 골드를 보며 언짢은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이날 김보라는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별 자수 원피스로 시선을 끌었다.


김보라가 착용한 원피스는 영 페미닌 캐릭터 브랜드 「레니본(RENEEVON)」의 제품으로, 별모양의 자수 디테일이 돋보이는 핏앤 플레어 실루엣의 레이스 원피스이다.


칼라와 소매에는 배색 레이스로 포인트를 더하며, 허리에 밴딩이 있어 착용감이 편안하면서도 실루엣을 잡아준다.


탈부착이 가능한 진주 브로치와 리본이 더해졌으며 유니크한 소재감과 실루엣이 어우러져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하기에 좋다.


한편,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매주 수·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김보라가 착용한 '레니본' 별 자수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보라가 착용한 '레니본' 별 자수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