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그 옷 어디꺼] '인기가요' 정채연, 러블리한 소녀룩! 코듀로이 원피스 어디꺼?

JJ지고트, 탈부착 가능한 렉스퍼 칼라 장식 코듀로이 소재 미니 원피스 '주문 폭주'

2019.02.11

 


걸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의 사랑스러운 패션 감각이 화제다.


정채연은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MC로 활약하며 매주 일요일 안방극장을 웃음꽃으로 물들였다.


지난 3일 방송된 '인기가요' 989회에서는 세븐틴 호시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정채연, 민규와 호흡을 맞췄다. 또 이날 하차 소식을 전한 정채연은 상큼 발랄한 원피스룩으로 마지막까지 빛나는 자태를 뽐냈다. 


정채연은 핑크빛 코듀로이 소재 미니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을 드러냈다. 여기에 얇은 레드 벨트를 둘러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했고 레드 베레모를 착용해 상큼지수를 높였다.




특히 이날 정채연이 착용한 원피스는 영 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제품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탈부착 가능한 렉스퍼 칼라 장식에 벨벳 스트랩이 구성되어 리본 매듭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코듀로이 원단으로 제작돼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터치감이 부드럽고, 높은 보온성을 자랑한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세븐틴, 여자친구, 아스트로, 우주소녀, 노태현, 엔플라잉, IMFACT, 크나큰, 네이처, VERIVERY, 체리블렛, 우디, 사우스클럽, 김수찬 등이 출연했다.



↑사진 = 정채연이 착용한 'JJ 지고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SBS '인기가요'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