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그 옷 어디꺼] '남자친구' 송혜교, 연하남친 사로잡은 헤링본 코트 어디꺼?

아페쎄, 헤링본 패턴 울 소재에 탑스티칭 처리된 테일러드 코트룩 '관심 폭주''

2019.01.17



배우 송혜교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남자친구' 속 송혜교는 정치인의 딸이자 재벌 그룹의 전 며느리면서 연하의 평사원과 사랑에 빠진 현 호텔 대표 '차수현'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또 매회 머리부터 발끝까지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 명불허전 워너비 스타일을 입증했다.


송혜교는 뱅 스타일 앞머리에 볼륨감 살린 짧은 숏 단발 헤어스타일로 동안 미모를 더욱 부각시켰고, 원피스, 코트, 재킷 등으로 여성스럽고 우아한 모던 오피스룩을 연출해 캐릭터를 더욱 입체감 있게 그려내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13회에서는 수현과 진혁의 애틋한 로맨스가 그려진 가운데, 특히 송혜교의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코트룩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송혜교는 그레이 헤링본 더블 코트를 아이보리 터틀넥 니트와 매치해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겨울 커리어우먼룩의 정석을 보여줬고, 핑크 립 메이크업과 실버 볼 드롭 귀걸이를 더해 룩 완성도를 높였다.


송혜교가 선보인 코트는 「A.P.C.(아페쎄)」 제품이다. 헤링본 패턴이 돋보이는 울 소재에 탑스티칭 처리한 테일러드 칼라와 더블 단추 디테일이 포인트로 들어가 멋스럽다.


또 보풀 방지 가공 처리한 원단이 사용되어 부담없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tvN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송혜교가 착용한 '아페쎄' 헤링본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송혜교가 착용한 '아페쎄' 헤링본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tvN '남자친구'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