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그 옷 어디꺼] '하나뿐인 내편' 유이, 오피스룩의 정석! 체크 코트 어디꺼?

'끌로디피에로' 레트로한 체크 패턴 코트, 블랙 토트백으로 세련된 오피스룩 완성

2018.11.20



배우 유이가 KBS2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주말극 여왕 명성을 다시금 입증했다.


KBS2 토일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탄탄한 줄거리가 더해져 시청률 30%를 넘나드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유이는 극중 갑자기 찾아온 고난과 역경에도 꿋꿋이 버텨내며 당차게 살아가는 김도란 역을 맡아 물오른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맛깔나게 그려내고 있다.


또 최근 비서로 입사하며 스타일 변신을 꾀한 유이는 깔끔한 슈트 셋업 패션부터 코트, 재킷 등으로 세련미 넘치는 오피스룩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39회에서는 김도란이 왕대륙(이장우)과 이별을 택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이는 올 블랙 룩에 레트로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롱 코트를 포인트로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카프 스킨과 스웨이드 배색이 돋보이는 깔끔한 블랙 토트백을 더해 포멀한 분위기를 한껏 살리면서 룩 전체의 밸런스도 맞췄다.


유이가 선택한 코트와 핸드백은 모두 「끌로디피에로(CLAUDIE PIERLOT)」 제품을로 알려졌다. 체크 코트는 양쪽 주머니를 양가죽으로 배색하여 포인트를 줬고, 일자로 떨어지는 기본핏 실루엣으로 캐주얼하거나 모던한룩 모두 잘 어울린다.


함께 매치한 핸드백은 작은 크기지만 넉넉한 폭으로 수납 공간이 넓고, 실버 메탈의 고리장식과 지퍼로 깔끔함을 줬다. 또 길이 조절 및 탈착 가능한 스트랩이 내장돼 있어 크로스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유이가 착용한 '끌로디피에로' 체크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유이가 착용한 '끌로디피에로' 체크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유이가 착용한 '끌로디피에로' 가방,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KBS2 '하나뿐인 내편' 캡처 >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