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그 옷 어디꺼] '아는 와이프' 한지민, 세미 A라인 미디 스커트 어디꺼?

'레니본' 배색 테이프 컬러 포인트 미디 스커트로 데일리 오피스룩 연출 '관심 폭발'

2018.09.19

 

 

배우 한지민이 팔색조 매력으로 수,목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한지민은 tvN 수목 드라마 '아는 와이프'에서 여유 없는 삶과 육아에 시달려 분노조절장애를 가진 은행원 서우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타임슬립 전개에 따라 고등학생, 주부, 발랄한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하는 한지민은 다채로운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나이와 장소, 직업이 바뀔때마다 달라지는 스타일링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주부였을때는 목이 늘어난 티셔츠, 쫄바지 등으로 생활감이 묻어나는 이지룩을, 커리어 우먼일때는 깔끔한 오피스룩부터 러블리한 데일리룩까지 선보이며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지난 9월 13일 (목요일) tvN 드라마 14회에서 한지민이 착용한 스커트는 '레니본' 제품으로 세미 A라인 실루엣에 배색 테이프로 컬러 포인트를 준 미디 스커트 룩으로 주목을 끌었다.

 

밑단의 스티치 디테일과 뒷 부분의 스트랩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한지민처럼 블라우스와 포인티드 슈즈를 매치하여 여성스럽게, 티셔츠와 스니커즈를 함께하면 캐주얼하게도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16부작으로 오는 20일 종영한다.

                                            

↑사진 =  한지민이 착용한 '레니본'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tvN '아는 와이프'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