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그 옷 어디꺼] '아는 와이프' 한지민, 페미닌한 벨벳 로브형 원피스 어디꺼?

베르니스, 벨벳 소재와 루즈한 핏이 잘 어우러진 하프 기장 로브 카디건 '인기 폭발'

2018.09.17



배우 한지민이 팔색조 매력으로 수,목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한지민은 tvN 수목 드라마 '아는 와이프'에서 여유 없는 삶과 육아에 시달려 분노조절장애를 가진 은행원 서우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타임슬립 전개에 따라 고등학생, 주부, 발랄한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하는 한지민은 다채로운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나이와 장소, 직업이 바뀔때마다 달라지는 스타일링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주부였을때는 목이 늘어난 티셔츠, 쫄바지 등으로 생활감이 묻어나는 이지룩을, 커리어 우먼일때는 깔끔한 오피스룩부터 러블리한 데일리룩까지 선보이며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지난 13일에 방송된 14회에서는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 서우진과 차주혁(지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지민은 네이비 컬러 벨벳 소재 로브형 원피스로 가을 느낌이 물씬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버건디 미니백과 강렬한 레드 컬러 스틸레토 힐을 포인트로 더해 트렌디 지수를 높였다.


한지민의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켜준 로브 원피스는 「베르니스(BERENICE)」 제품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벨벳 소재와 루즈핏 디자인이 잘 어우러져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해주는 잇 아이템이다.


리 벨트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한지민처럼 원피스 형태로 착용하거나, 오픈하여 내추럴한 카디건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16부작으로 오는 20일 종영한다.



↑사진 =  한지민이 착용한 '베르니스' 로브 카디건,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tvN '아는 와이프'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