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키썸·케이시, 레트로 감성 돋보이는 핫섬머 트윈룩 '걸크러시 포텐!'

카파, 키썸·케이시와 함께한 트렌디한 래시가드 화보 공개...걸크러시 매력 폭발

2018.06.15



래퍼 키썸과 가수 케이시가 걸크러시한 매력을 뽐냈다.


100년 전통 이탈리아 헤리티지 스포츠 브랜드 「카파」는 키썸, 케이시와 함께한 시원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디지털 패션매거진 캠스콘(CAMSCON)과 함께 양양의 서피비치 바닷가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레트로 비치(RETRO BEACH)'주제로 키썸 특유의 매력적인 눈빛과 케이시의 자연스러운 포즈, 생기발랄한 에너지가 어우러져 더욱 감각적인 이미지가 완성됐다.


특히 키썸과 케이시는 탄탄하고 볼륨 있는 몸매로 건강미를 드러내며, 레트로 무드의 비비드 컬러 핫 섬머 래시가드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또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브라탑에 레깅스, 밴딩 숏팬츠를 매치해 스포티브한 애슬레저 룩을 연출하거나, 로고 프린트 티셔츠와 틴트 선글라스 등으로 스타일리시한 복고 감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카파」마케팅팀 류승진 부장은 "이번 키썸, 케이시 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올 여름 스트릿부터 휴양지의 해변까지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는 카파만의 섬머룩과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바닷가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키썸과 케이시는 프로 모델을 연상케 하는 멋진 트윈룩 포즈로, 더운 날씨임에도 촬영 현장 분위기를 시원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키썸·케이시의 이번 메이킹 영상과 뮤직 비디오 클립은 캠스콘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카파」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카파>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