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그 옷 어디꺼] '예쁜 누나' 손예진, 데이트룩에 딱! 로맨틱 페미닌 원피스 어디꺼?

마쥬, 밑단의 러플과 화이트 배색 포인트로 유니크함 강조한 원피스 '주목'

2018.05.21

   


안방극장에 연애세포를 자극한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가 지난 19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초반과 달리, 답답한 고구마 전개가 이어져 혹평을 받기도 했지만,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예쁜 누나 손예진은 정해인과의 특급 케미를 선보이며 명불허전 멜로퀸임을 증명했다.


특히 손예진의 극중 패션, 메이크업, 액세서리 등은 연일 인기 검색어 상위권을 오르내리며 큰 관심을 받았다.


손예진은 청순하면서도 깔끔한 메이크업으로 30대 여성 직장인의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했고, 세련된 오피스룩, 로맨틱한 데이트룩 등 TPO에 맞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해 드라마 속 또 다른 관전 포인트를 선사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마지막 16회에서는 3년 후, 승호(위하준)의 결혼식에서 재회한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가 다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날 손예진은 유니크한 화이트 배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와 누드톤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감각적인 페미닌룩을 완성, 러블리한 면모를 강조했다.


손예진이 선택한 원피스는 「마쥬(MAJE)」 제품으로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한 실루엣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원피스 밑단의 러플과 화이트 배색 포인트가 가미돼 트렌디한 매력도 더해준다.


한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후속으로는 '스케치'가 방송된다. 


↑사진 =  손예진이 착용한 '마쥬'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손예진이 착용한 '마쥬'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