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그 옷 어디꺼] '나 혼자 산다' 한혜진, 페미닌한 화이트 스모킹 블라우스 어디꺼?

마쥬, 키홀 장식과 스모킹 밴딩 디테일 들어간 봄 분위기 화이트 블라우스 '인기 폭발'

2018.04.27



모델 한혜진이 완벽한 몸매와 엣지 넘치는 스타일로 금요일 밤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달심(게임 캐릭터) 언니'라는 캐릭터를 얻으며 진정한 예능인으로 거듭, 웃음의 한 축을 도맡고 있다. 또 최근 방송인 전현무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나 혼자 산다' 공식 1호 커플에 등극했다.


특히 매회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 소화하며 톱 모델다운 패션 감각을 드러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241회에서는 한혜진이 장윤주, 이현이 등과 함께 모델 체육대회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혜진은 봄 느낌 가득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스튜디오를 화사하게 물들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허리와 소매, 넥라인에 스모킹 밴딩 디테일이 들어간 화이트 블라우스와 도트 패턴의 옐로우 컬러 미디 스커트로 페미닌룩을 완성한 한혜진은 여기에 에메럴드 컬러의 스웨이드 플랫폼 힐을 착용해 비비드한 느낌을 더했다.  


한혜진이 선택한 화이트 블라우스는 「마쥬 (Maje)」 제품으로 밴딩 디테일이 유니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또 자연스러운 셔링이 볼륨감을 선사하고, 네크라인에 키홀 형태의 과감한 컷아웃 디테일이 들어가 은은한 섹시함을 담아낸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마쥬' 스모킹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마쥬' 스모킹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