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김수현, 바다를 품은 깊은 눈빛 '여심 사로잡는 비주얼'

지오지아, 세련된 캐주얼룩 돋보이는 김수현과 함께한 2017 여름 화보 공개

2017.05.18



배우 김수현이 바다를 품은 부드러운 눈빛을 발산, 여심을 사로잡았다.


김수현은 18일 오전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와 함께한 2017년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김수현은 바다를 배경으로 서정적이고 부드러운 눈빛을 드러내며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김수현은 심플한 화이트 차이나 칼라 셔츠, 올 시즌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블로킹 티셔츠를 활용한 세련된 캐주얼룩을 선보이며 산뜻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또 김수현은 한 폭의 시원한 수채화 느낌이 담긴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한 후, 우수에 찬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오지아」 관계자는 "이번 여름 화보에서는 배우 김수현, 그만의 아우라와 감성 그리고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보다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마치 김수현의 프라이빗 썸머 바캉스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수현은 다가오는 6월 영화 '리얼'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리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와르로 김수현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관객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사진 제공: 지오지아>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