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헨리코튼, 최상위 100명 고객에게 프리미엄 'Sir 멤버십' 서비스

스페셜 아이템 프라이빗 오더 서비스, 이탈리아행 항공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2019.12.03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이 VIP마케팅을 강화하며, 다가오는 2020년 3월부터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 ‘Sir. Membership’을 신설한다.


Sir.멤버십(Sir. Membership)은 브랜드 창시자인 헨리코튼 경이 영국 국왕 조지 6세로부터 수여 받았던 대영제국 훈장, 기사작위(Sir.)에 착안해 탄생했다.


브랜드 VIP 고객 중에서도 매년 구매 금액 최상위 100명을 선정하여 「헨리코튼」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Sir.멤버십은 매년 3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상위 100명의 고객을 선정할 예정이다. 웰컴 기프트로 24K 골드 멤버십 카드가 발급되며(최초 1회), 해당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 2회 리미티드 기프트를 증정, 스페셜 아이템에 한해 프라이빗 오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해당 멤버십 고객 100인 내 추첨 고객에게는 브랜드 「헨리코튼」의 본 고장인 이탈리아 행 항공권 증정(연 1회, 2매) 및 골프 대회, 토크 콘서트 등 브랜드에서 주최하는 이벤트에 최우선 초청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