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그 옷 어디꺼] ‘사랑은 뷰티풀’ 김미숙, 스카프 장식 블라우스 어디꺼?

샤트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루즈핏에 스카프 디테일 블라우스 ‘관심 폭발’

2019.09.18
   



KBS2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가족애가 넘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남녀 주인공 설인아(김청아 역)와 김재영(구준휘 역)을 비롯해 김미숙(선우영애 역), 박영규(김영웅 역), 나영희(홍유라 역), 박해미(홍화영 역), 정원중(문준익 역) 등의 믿고 보는 배우들이 참여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티저 영상에서 ‘가족들이랑 어떠세요?’라는 질문에 박영규는 “그렇게 오래 살아도 내 마누라는 그렇게 나밖에 없다고, 귀찮아 죽겠어”라고 투덜대면서도 기분 좋은 웃음을 지어 보였다.


반면 김미숙은 “남편이요? 내 눈앞에서 확 사라져버렸으면 좋겠어요. 당장”이라고 웃으며 대답해 리얼한 현실 부부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극 중 생활력 만렙 선우영애 역을 맡은 김미숙이 착용한 블라우스는 여성복 브랜드 「샤트렌」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차분한 네이비 컬러에 조직감이 멋스러운 소재의 블라우스로, 넥 라인에 패턴 스카프로 포인트를 더한다.


루즈핏 실루엣으로 체형 커버가 가능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카프를 묶거나, 김미숙처럼 묶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출해도 멋스럽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소확행을 찾아가는 인생재활극으로, 오는 28일 오후 7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김미숙이 착용한 ‘샤트렌’ 블라우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