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시에로, 트렌드는 뉴트럴 컬러! 올가을 감각적인 ‘얼씨룩’ 출시

내추럴 컬러감 적용한 야상 점퍼로 트렌디한 ‘얼씨룩’ 제안

2019.08.13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의 북유럽 컨템포러리 여성 「시에로(siero)」가 가을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시에로」는 간결한 디자인과 우아한 실루엣, 멋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템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브랜드의 아카이브를 보여준다.


카키, 베이지, 브라운 등의 뉴트럴 색상을 활용한 시에로 야상 점퍼와 원피스 아이템으로 한층 은은한 분위기의 감각적인 가을룩을 완성해보자.



특히, 카키ㆍ크림ㆍ샌드ㆍ베이지 등 흙, 나무를 연상케 하는 자연의 컬러감을 적용한 ‘얼씨룩(Earthy Look)’을  다양하게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시에로 야상 점퍼는 후드 스타일에 허리 스트링 디테일로 세련된 감각을 더했으며 트렌디한 카키 컬러를 적용하여 내추럴하면서 고급스러운 얼씨룩 패션을 제안한다.


시에로 담당자는 “이번 시즌 베이지 컬러의 스타일리시한 원피스, 심플한 크림 컬러의 셔츠, 스트라이프 패턴을 더한 오렌지 컬러 티셔츠 등 자연을 연상시키는 색상을 사용한 얼씨룩 아이템을 다채롭게 선보였다”라며 “본래의 자연스러움과 부드러움이 묻어나는 컬러를 선택, 시에로만의 감각적인 아이템으로 디자인하여 출시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