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엠코르셋, 라이프스타일 기업 변신 '그리티' 사명 변경

언더웨어에서 화장품, 애슬레저, 패션, 온라인 유통 등 사업 확대 통해 재도약 선언

2019.07.16

  



「원더브라」「플레이텍스」 등을 전개하고 있는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대표 문영우)이 17년간 이어오던 사명을 ‘주식회사 그리티’(GRITEE, Inc.)로 변경한다.



엠코르셋은 15일 임시주주총회를 통해 '주식회사 그리티’로 사명 변경했다. 그리티는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그 동안 언더웨어에 집중했던 사업 영역을 화장품, 애슬레저, 패션, 온라인 유통 등으로 다각화해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바뀌는 사명 ‘그리티(Gritee)’는 성공과 성취를 이루는 원동력인 열정과 끈기의 조합을 뜻하는 ‘그릿(grit)’을 가진 사람이라는 의미다.


이제까지 쌓아온 브랜드 발굴 및 관리 능력과 R&D 역량을 바탕으로 사업영역 확장 및 다각화를 통해 기업 브랜드 가치를 보다 높여 나가고자 새로운 사명으로 변경했다.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신규 사업 확대를 통해 고객들의 새롭고 풍요로운 삶을 약속하는 라이프 스타일 기업으로 비즈니스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그리티는 지난 17년간 국내 및 중국시장을 대상으로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저스트마이사이즈」 등 유명 언더웨어 브랜드들을 전개해 왔고, 이외에도 「르페」 「미싱도로시」 「크로커다일」 「메종르자비」 「메이든폼」 등의 브랜드들을 운영하며 언더웨어 전문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해 왔다.


한편, 올해 4월에는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를 국내에 런칭했고, 7월에는 ‘이너웨어 스타일 큐레이터’를 표방한 온라인 유통 플랫폼 ‘준앤줄라이(JUNE&JULY)’를 선보인바 있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