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지프, 뉴트로 감성 자극하는 로고 티셔츠 인기몰이

기존 빅 로고 스타일에 세련된 디자인과 트렌드 컬러 더한 로고 티셔츠 출시

2019.06.12
 


올여름 거세게 불고 있는 뉴트로(New+Retro,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경향) 열풍 속, 패션계는 ‘로고 플레이’ 아이템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지프(Jeep)」에서는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지프의 빅 로고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과 컬러을 적용한 로고 티셔츠를 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프 로고 티셔츠는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 다채로운 컬러가 적용되어 여름 데일리룩으로 훌륭하다.




로고 티셔츠에 라이트한 블루 컬러의 데님 또는 모노톤의 하프 팬츠를 착용하면 시크하고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은 화려한 네온 컬러 로고 티셔츠에 화이트 팬츠나 숏 데님을 매치하여 PVC 소재 가방, 가죽 스트랩 샌들을 함께 코디하면 패셔너블한 룩을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지프(Jeep)」 관계자는 “뉴트로 감성을 담은 지프의 로고 티셔츠의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라며 “올여름 지프 로고 티셔츠로 개성 있는 나만의 패션을 연출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프 서머 아이템은 전국 「지프(Jeep)」 오프라인 매장과 무신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